MY MENU

행사앨범

제목

2020 북구다행복교육지구사업 청소년문화기획단 '마을에서 놀자'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496
내용


8/8(토) 청소년문화기획단 기획단과 멘토 모두 모여 총괄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회의에서는 7월 회의 떄 결론나지 않았던 2020년 활동을 확정 짓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7/11(토) 회의 이후 새롭게 기획단에 신청한 친구들과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며, 서로 인사를 하고 함께 2020년을 하고자하는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답니다 .




회의 중 결정이 쉽지 않은 부분에서는 다수결로 거수를 통해 의견을 취합하였고 ,

참여 청소년들의 의견이 함께 모여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논의하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_^



 

자신의 의견이 무엇인지 모르겠어서 고민하는 친구에게 조언을 해주며 즐거운 활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기획단 의 모습입니다 .




 

대망의 팀선정!  단장 노혜윤 학생과 네트워크기관 실무자가 함께 팀선정을 진행하였고 모두 자신이 원하는 팀으로 소속 될 수 있었습니다.

(결석한 친구들은......빈자리로  다음회의때 꼭 참석하기!!)



 


정해진 팀에서 팀원들과  멘토 , 실무자가 함께 회의 진행중입니다 >_<



2시간의 회의 시간이 부족할 만큼 열정가득으로 2020년 활동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지난 4년간 '열공페스티벌'이 북구 청소년의 문화로 자리매김하여 참여기획단들은 공연기획에 대한 욕구가 확실히 컸답니다!


2020년 북구청소년 문화기획단은 코로나19에 대응해서 야외 버스킹을 기획할 예정입니다.


기획단의 활동 기대해 주시고 좋은 의견 있으시다면 귓뜸 해주세욧!!

0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