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행사앨범

제목

2021년 마을건강센터 건강하게 걷기 활동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472
내용


2021년 마을건강센터 사업은 북구 보건소 보조금의 지원으로 작년(2020)부터 진행되어온 사업입니다.



작년에는 코로나로 인해 외부 활동이 적었지만, 소규모의 인원과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총 4번의 걷기 활동이 진행되었는데요,,, 어떻게 활동하시는지 한번 슬쩍 들여다 볼까요?






어울더울 회원은 총 11명의 인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걷기 시작전에 오늘도 안전하고 건강하게 거리두기를


준수하여 활동하자고 다짐을 외친 후 출발을 시작합니다. 본격적으로 걷기 활동을 하기 전에 약 5분간


스트레칭을 실시한 후 만남의 광장까지 즐거운 음악과 함께 걷기 시작합니다.





건강하게 걷기 위해서 발맞춰 걷기도 하고 올바르게 걷기 위해 무리 하지 않게 운동합니다.




만남의 광장을 도달한 후 약 10분~15분의 휴식을 걸쳐 안전히 하산하고, 내려올 때 더 유의하여 내려옵니다.




출발 전 시작했던 스트레칭을 마무리 운동 겸 한번 더 진행 한 후 다시금 출발지역으로 함께 내려갑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걷기 활동은 스스로 몇번 정도 걸었는지 걸음 수를 체크하며 걷기 활동을 마무리해줍니다.




본 활동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며, 외부 걷기 활동 시 거리두기를 준수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마을건강센터 사업 내 건강하게 걷기 활동은 매주 월요일 10시~12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만덕지역주민 중 일상이 무료하거나 건강활동에 관심은 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는 분이 있다면?


어울더울 활동에 함께 참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0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