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행사앨범

제목

2021 부산광역시지원 청년지원사업 '청년커뮤니티비즈니스스쿨' 역량강화교육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439
내용


안녕하세요^_^

5.24(월)~6.7(월)  총 3회 진행 된 청년커뮤니티비즈니스 스쿨 역량강화교육 소식을 전하려구요!


대한민국 1호 도시재생 큐레이터 최광운 대표님과 함께 북구의  청년들이 강의를 들었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생활속 거리두기 실천과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되었답니다.



첫 회기는 대면으로 진행되었고 도시재생과 문화도시 기획과 관련된 교육을 들었습니다.

도시재생 최근에 많이 들어보셨었죠? 교육을 통해 명확한 개념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_^




2회기는 줌을 이용하여 비대면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청년분들이 본업이 있으시다보니 시간 맞추기가 어려웠고, 코로나로 인한 부분도 있어 언택트 방법도 익힐 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이번회기에는 마케팅 기법과 실제 청년들의 도시재생 참여, 창업 스토리 ,4차산업혁명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마지막회기는 전체 교육 복습 및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참여자들의 상황을 넣어 생각해볼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최근 유행하는 인별그램 릴스를 활용한 홍보 법 등 온라인에서의 홍보를 거듭강요하셨어요!!


 먼 천안에서 늦은 시간까지 부산의 청년들과 함께 해주시고 좋은 교육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가게 운영 후 늦은시간까지 교육에 열정적으로 참여하신 참여선생님들도 감사드립니다^_^


앞으로 청년커뮤니티비즈니스 스쿨의 활동 기대해주세요!

0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