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행사앨범

제목

2019 만덕마을 만수무강잔치(팔순 구순 잔치)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194
내용
2019년 12월 6일!!! 바람이 쌩 부는 겨울날이였지만 마음이 포근한 2019 만덕마을 만수무강잔치(팔순 구순 잔치)가 진행되었습니다.
지역의 어르신들의 뜻깊은달 지역의 업체와 주민들이 마음과 정성으로 함께 준비한 만수무강잔치를 소개합니다
당일 행사를 위해 방문하신 팔, 구순 어르신들을 위한 부민병원과 함께한 무료검진이 진행되었습니다. 혈압, 혈당, 건강상담 등

그리고 동문아파트 부녀회에서 십시일반 모아 빌려주신 한복과 고운스튜디오 사장님께서 도움을 주신 기념사진촬영!!고운 한복을 입고 어르신들의 특별한날을 기록하였습니다.
사진촬영 이후에는 관정님의 개회사와 함께 오늘의 만수마강잔치를 열었습니다. 오신 내빈분들과 함께 헌배 후 
생일축하 노래와 함께한 케익커팅식이 진행되었습니다.

2부는 어울림봉사단 이삼하회장님의 사회로 진행되어
이날을 축하하기 위해 로잔발레단이 함께하여 귀엽고 앙증맞은 아이들과 함께 발레공연을 선보였습니다. 아이들의 발레시간을 표현한 작품과 어르신들의 취향을 저격할 3.1절 유관순열사를 기념한 작품을 뽐내었습니다.
어르신들께서 즐거워 하고 만족스러워 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로잔발레단뿐만아니라 만덕2동의 자랑 어울림 봉사단의 공연도 함께 이어졌으며 민요, 화선무, 오카리나 공연 등 다양한 공연으로 어르신들의 팔,구순을 축하하였습니다.

그외에 어르신들의 팔구순을 축하하기 위해 고운이불, 동원식품, 파리바게트 만덕그린코아점, 파리바게트 삼성점, 덕양초 시크릿캔들부 등 지역의 여러 업체에서 후원으로 도움을 주셨습니다.
함께한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어르신들 만수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0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